신예 임지현이 눈부신 활약으로 2019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매력적인 마스크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톡톡 튀는 존재감을 발산하는 신예 임지현이 안방극장부터 스크린까지 점령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친다.

임지현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유이 (김도란 역)의 단짝 친구 '유진' 역을 맡아 옆에서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울타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곧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선 최시원 (양정국 역) 전 여자친구 '유희진' 역으로 열연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임지현은 관객들을 만날 준비까지 마쳤다. 다가오는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공포 스릴러 영화 '왓칭'에서 강예원 (영우 역)의 회사 동료 '민희' 역을 맡아 생과 사를 오가는 처절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

영화 ‘왓칭’ 은 회사 주차장에서 납치 당한 여자, 영우가 자신을 조여오는 감시를 피해 필사의 탈주를 감행 하는 공포 스릴러 물로 임지현은 첫 스릴러물에 도전하는 만큼 어떤 모습으로 극 안에 스며들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임지현은 드라마면 드라마, 영화면 영화 안에서 그녀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무한 발산하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하는 차세대 배우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임지현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과 영화 ‘왓칭’은 다가오는 4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충청일보]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