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경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훈훈한 마스크와 나오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발휘하며 2019년을 빛내줄 차세대 배우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신인 배우 홍경이 자신만의 매력으로 가득 채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홍경은 눈을 뗄 수 없는 남성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촬영에 앞서 꼼꼼하게 콘셉트를 체크하는 디테일함을 보여 주었고, 이어 진행된 촬영에선 도도함이 깃든 눈빛부터 시크한 표정은 물론 자유자재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의 극과 극 색상의 의상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비하인드 컷 안에서 보여준 홍경은 부드러운 눈빛과 매력적인 모습 그대로를 담아냈다.

홍경은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시작으로 '학교2017', '저글러스', '라이브(Live)', '라이프 온 마스',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까지 극 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며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자랑,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 '결백'을 통해 스크린 첫 나들이에 나서며 극 중 배종옥의 아들이자 신혜선의 남동생 '정수'역으로 분해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충청일보>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