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 대한마샬아츠트릭킹협회장배 전국 마샬아츠 트릭킹 대회 20일 청주 국민 체육센터 개최
각 부문 입상자, 오사카 트릭킹 대회 출전 기회 부여

 

[충청일보 박지영 기자] 사단법인 대한마샬아츠 트릭킹협회(이하 KTMA)에서 주최하고 충북지부에서 주관하는 2019 제3회 대한마샬아츠트릭킹협회장배 전국 마샬아츠 트릭킹 대회가 오는 20일 청주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 된다.

이번 대회는 규정경기인 3라인과 5라인, 다양한 실력자들이 모여서 교류하는 1:1 오픈 배틀과 더불어 더 많은 인원들이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경기들로 구성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의 각 부문의 입상자들과 지난해 랭커들에게는 오는 9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트릭킹 대회 출전 기회가 주어짐에 따라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자격을 놓고 벌이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KTMA는 이번 오사카 대회를 계기로 일본의 마샬아츠 트릭킹 협회와 긴밀한 교류를 진행할 계획에 있다.

 KTMA는 기존의 아크로바틱과 마샬아츠 트릭킹을 스포츠 형태로 발전 시켜 국민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 보급 하여 생활스포츠로써 국민의 건강 증진 및 정신력 함양을 목표로 설립 되어 현재 플립, 섬머솔트, 일루션, GMA, 팀나르샤, 팀어게인, 프로젝트S, 플라잉몬스터, 한사부, BMT윈즈 등 전국 10개 지역의 10개 단체 및 26개 가맹 지점으로 운영 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마샬아츠 트릭킹 스포츠 단체이다.

 2019 대한마샬아츠트릭킹협회장배 전국 마샬아츠 트릭킹 대회는 전국 500여명 이상의 관중 및 선수가 참가하고 몬스터 에너지, NP Beverage, 팝캡, 달라무루의 후원 및 협찬으로 함께한다.

대회는 오는 20일 청주 국민체육센터에서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된다.

대회 및 협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단법인 대한마샬아츠 트릭킹 협회 홈페이지 (www.tricking.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