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대한민국 아시아 팬 이벤트를 개최해 영화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9년 전 세계가 기다려온 최고 기대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의 아시아 팬이벤트가 오는 4월 15일(월) 저녁 7시 30분경부터 약 1시간 가량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 확정된 가운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카카오 전 채널로 전 세계 생중계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대한민국에서 아시아 팬이벤트 개최를 앞두고 카카오와 전격 제휴를 맺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온라인 생중계를 확정했다.

오는 4월 15일(월) 저녁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될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이벤트는 내한의 주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 트린 트랜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 대표까지 모두 참석할 예정이다. 전세계 온라인 생중계될 이번 행사는 카카오에서 독점으로 진행되며 카카오TV 및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톡 #탭(샵탭), Daum앱 등 카카오 전 채널을 통해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대한민국에서 펼쳐질 아시아 팬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4월 24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온라인충청일보>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