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딕펑스와 조정치의 콜라보로 탄생한 신곡 ‘아무튼 치얼스’가 오는 15일 발매한다.

오는 15일 발표될 이 곡의 자켓은 도시의 야경을 바라보며 불꽃놀이를 하는 한 소녀의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랑과 삶의 순간순간 때론 설레고 때론 아프지만 그래도 함께 ‘치얼스’하며 화이팅하자는 긍정의 메세지가 담긴 곡인만큼, 하루의 끝에서 스스로를 위로하는 한 청춘의 단면으로 자켓 이미지를 구현했다.

이번 곡은 감성적인 가사들과 아름다운 선율의 작곡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심현보와 밴드 딕펑스가 2013년 발표한 ‘VIVA청춘’ 이후 다시 한번 손 잡은 곡이다. ‘VIVA청춘’이 tvN ‘꽃보다 청춘’의 메인 타이틀곡으로 사용되며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다시 만난 이들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딕펑스의 에너지 넘치는 연주와 가창과 함께 만능 기타리스트’ 조정치의 명품 기타 사운드까지 더해져 곡의 완성도는 더 높아지고 사운드의 색채는 한결 풍성해졌다.

이번 곡은 심현보 프로듀서의 감성 프로젝트 ‘프롬 뷰티풀 모멘트(From Beautiful Moments)’의 첫번째 곡이다. 이 프로젝트는 한 곡의 노래와 한 편의 짧은 글, 그리고 한편의 영상이 어우러지는 음악과 이야기의 앙상블을 통해 삶의 가장 빛나는 순간들을 음미하고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심현보는 앞으로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감성적이고 새로운 음악들을 꾸준히 발표할 예정이다. 음악과 이야기 그리고 영상이 하나의 시리즈 형태로 구성되어질 이 프로젝트에서는 사랑하고 아파하는 삶의 모든 시점들이 어쩌면 누구에게나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이라는 모티브를 통해 사랑과 이별 청춘과 삶을 일상적 소소함속에 그려낼 계획이다.

한편, 딕펑스와 조정치의 콜라보레이션 신곡 ‘아무튼 치얼스’는 오는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충청일보>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