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사)한국재능기부협회 이사장 최세규

(사)한국재능기부협회(이사장 최세규)가 8일 청담동 프리마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경제신문사의 후원으로 2019년 상반기 재능나눔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운찬 전 총리 (사)재능기부협회 명예 이사장, 이만의 (전) 환경부장관, 고학찬 예술의 전당 전 사장등 중소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고, 협회 부회장으로 장성희 수아푸드 공동대표 등 임원위촉식도 같이 거행됐다. 

 

또한 식전행사로서 가수 금별이의 '영월 아리랑'과 여성 2인조 그룹 열두달의 '밤에 반해' 공연도 행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협회는 재능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분들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공헌대상을, 기업체를 대상으로 재능나눔우수 인증업체를 수여하고 있다. 또한 창조경영인협회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협업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생산해내며,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기업가들을 대상으로 창조혁신경영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최세규 이사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나눔과 배려의 정신으로 사회발전을 위해 기여하는 재능 중소기업인들이 동반성장과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고 국가경제 및 사회를 이끌 핵심 주역인 만큼 우수한 중소기업에 대한 홍보 및 집중적인 육성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이다.

 

▲사업통신자원부관창 표창 양대영(주)해양기술종합서비스 대표이사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송영근 푸른 농산 박수현 신영정 밀금속대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김학기 바록스(주)대표이사 
▲재능나눔공헌대상 김헤정 ㈜네오킴 대표이사 장현주 한강라이프 국장
▲재능나눔우수인증업체  (유)가든주류 (대표 이상동)   (주)식물나라 (대표이사 김준행) 
▲창조혁신경영대상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이사 김영남 왕대박식당 회장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