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체험프로그램 21점 선정
창의·참신성 높은 활동 발굴

[제천=충청일보 이재남기자] 충북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 2019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체험 프로그램 공모 결과 총 15개 업체 21점의 우수 체험 프로그램을 선정했다.

체험 프로그램 공모는 지난 달 1일부터 지난 17일까지 제천 소재 프로그램 운영 단체 및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28개 업체 및 단체에서 총 40여 점의 프로그램이 제출해 2019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 공모에서는 창의성, 관련성, 대중성, 실현가능성, 완성도 기준으로 보다 참신하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우선으로 뽑아 올해  박람회 방문객이 기존의 박람회에서 경험하지 못 한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선정된 프로그램은 추후 운영 업체 및 단체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유영화 이사장은 "선정된 체험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더욱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발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019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www.hanbangbiofair.org)나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홈페이지(www.jcbi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오는 10월 2~7일 한방엑스포공원 및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