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방송·연예
‘구해줘2’ 천호진, 명장면 BEST 3 공개! ‘이목집중’
<온라인충청일보>  |  rachel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12  16:40:3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ocn '구해줘2' 방송캡쳐

드라마 ‘구해줘2’가 천호진의 명장면 BEST 3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OCN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 (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이승훈, 제작 히든시퀀스) 에서 온화함과 사악함을 오고 가는 이중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소름 유발자’로 등극한 최경석 역의 배우 천호진이 엄지를 치켜세우는 명불허전 연기력으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 진짜 최경석을 드러내다.

카페 아이리스에서 김민철 (엄태구 분)과 마주친 최경석. 묘한 신경전을 벌이던 두 사람은 밀폐된 화장실 안에서까지 심장을 조여오는 긴장감을 유발하였고, 그 안에서 최경석의 진짜 모습이 드러났다. 자신의 신경을 건드리는 김민철의 머리를 벽돌로 가격, “제가 그렇게 해야… 그래야 당신이 마음을 놓죠”라는 말까지 뱉으며 그 동안 숨겨왔던 악한 본능이 깨어났던 순간이었다.

# 진숙(오연아 분)과 반전의 관계!

최경석과 진숙의 사이를 의심하는 사람은 그 누구도 없었다. 아무렇지 않게 웃으며 인사를 나누던 두 사람의 진짜 관계는 모두를 놀라게 할 만큼 반전의 한 획을 그었으며 월추리 마을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진숙을 먼저 보낸 계획적인 행보까지 밝혀지면서 충격을 더욱 배가시켰다

# 월추리 마을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언변

화려한 언변을 자랑하는 최경석은 월추리 마을 사람들을 점점 더 현혹시켰다. 개척교회 안에 삼삼오오 모인 그들 앞에 선 최경석은 단호한 말투와 눈빛으로 말을 이어나가는가 하면 김민철을 마을로부터 쫓아내기 위해 그를 사탄으로 몰아넣는 등 브레이크 없는 최경석의 악행은 안방극장에 서늘한 긴장감을 이끌어 냈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