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 당진
자녀에게 꼭 필요한 성교육 방법이 궁금하다면?제159회 당진행복아카데미 이달 20일 열려
최근석 기자  |  cks5164@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13  10:16:0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당진=최근석 기자] 충남 당진을 대표하는 평생학습강좌인 당진행복아카데미가 오는 20일 오후 2시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159회 당진행복아카데미는 '자녀에게 꼭 필요한 자녀 성교육법'을 주제로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 강사를 초청해 열린다.

 손 강사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통합폭력 예방 위촉 강사, 법무부 법사랑 의정부지검 고양파주지청 전문자문위원, 한국여성인권진흥원 전문 강사 등을 역임했다.

 저서로는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 법'이 있다.

 손 강사는 현재 방송과 각종 강연을 통해 성평등 교육과 젠더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그가 아들과 함께 성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하는 닷페이스의 '엄마와 아들의 성교육 상담소' 시리즈는 300만뷰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최근 tvN '어쩌다 어른'에서의 성교육 강의는 전국을 강타하며 폭발적인 공감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20일 진행되는 당진행복아카데미에서는 부모가 아이를 키우며 겪는 성 관련 고민을 함께 나누고 가정에서 부모와 자녀가 성에 대해 원활히 소통할 수 있는 방법과 돌발 상황에 대처하는 요령 등을 소개한다.

 이번 당진행복아카데미는 지난 10일부터 선착순으로 참여자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신청은 당진시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나 전화(☏ 041-350-3746~8)로하면 된다.
 

최근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