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스포츠 일반
8회 청주산단관리공단 이사장배 직장스크린골프대회 성료
이정규 기자  |  siqjak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30  17:32:2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청일보 이정규기자] '8회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배 직장스크린골프대회' 결선 대회가 지난 달 29일 충북 청주시 봉명동 서원스크린골프에서 열렸다.

㈜낫소골프가 후원하고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이 개최한 이 대회에는 청주산단 15개 사 근로자 120여 명이 참가했다.

대회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대회는 앞서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2일까지 3주 간 예선을 거쳤다.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열린 대회 결선은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단체전은 '포섬')으로 진행됐다.

단체전에선 일동제약㈜(남봉희·반오현 2언더파 70타)가 우승하면서 트로피와 상금 100만을 받았다.

개인전에서는 윤명식씨(㈜LG화학, 66타 6언더파)가 우승해 트로피와 상금 50만원을 받았다.

청주산단관리공단 관계자는 "직장스크린골프 대회 참가자들이 선의의 경쟁을 즐기는 모습에 주최한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직장 동호인들의 참가로 보다 발전하는 대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청주산단관리공단은 1980년대부터 해마다 근로자를 위한 체육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

이정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