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 제천
제천시, 20일 '흠뻑워터 페스티벌' 개최
이재남 기자  |  75307530@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17  13:37:0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북 제천시는 오는 20일 오후 1시 옛 동명초 자리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을 위해 제천시 청소년문화축제와 청소년어울림마당이 함께하는 '흠뻑워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물과 관련한 다양한 서바이벌 경기와 체험, 공연 등 지역사회 자원과 결합된 종합 문화체험이 펼쳐질 예정이다.

축제 1부에서는 물 서바이벌 팀별 경기, 물 축구, 물 풍선 월드컵 등의 체험마당을 진행해  우승팀과 전체 시상이 있다. 

2부는 행사 개회식과 물총싸움놀이, 청소년클럽이 마련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흠뻑워터 페스티벌은 무더운 날씨를 고려해 야간 프로그램까지 대폭 확충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진다.

이밖에도 트윙클 붙임머리 헤어피스, 타투스티커, 페이스페인팅, 즉석사진인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부스와 먹거리 푸드 트럭을 만날 수 있다.

페스티벌 행사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이날만큼은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축제가 시민 모두가 화합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 활동과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청소년문화의집(☏043-652-0055) 또는 장락청소년문화의집(☏043-642-83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천=이재남기자

이재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