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도자기X풀무원 얄피만두 SNS 이벤트 알림 포스터.

[충청일보 이정규 기자] 한국도자기가 풀무원 '얄피만두'('얇은피꽉찬속만두')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SNS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한국도자기X풀무원 콜라보 이벤트'는 간편식인 냉동식품을 즐기는 1인 가구, 자취생,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들에게 '냉동식품도 품격있게' 즐기자는 취지를 담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도자기 계정(@hankook_chinaware), 풀무원 '얄피' 계정(@yalp_mandu)을 팔로우 한 뒤 계정 본문에 '참여완료' 댓글만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겐 한국도자기 인기 제품인 '데코가든 컬러접시'와 풀무원 인기 냉동식품인 '얇은피꽉찬속 만두'가 증정된다. 

이벤트는 한국도자기의 심플하고 청아한 색감의 '더로얄' 접시에 얇은 피 속 재료가 꽉 차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풀무원 '얄피만두'가 놓여져있어 냉동만두라고는 믿기 힘든 맛과 퀄리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한국도자기는 '품질 제일주의'라는 전략으로 본 애쉬가 50%에 가까운 정통 본차이나를 사용하고 있다.

더불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지속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식기 이상의 예술성을 선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풀무원 '얇은피꽉찬속만두'는 지난 4월 냉동만두 시장에서 2위(점유율 15.6%)에 올라 흥행 가도를 달리며 '얄피만두'라는 애칭까지 붙은 인기 냉동식품이다. 

한국도자기 마케팅 관계자는 "풀무원 인기 식품인 얄피만두(얇은피꽉찬속만두)와의 콜라보를 통해 냉동식품에 대한 보편적인 이미지를 탈피시키고 싶었다"라며 "한국도자기 제품은 간단한 요리만으로도 품격있는 플레이팅을 연출해 줄 수 있어 3040뿐만 아니라 최근 2030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본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도자기X 풀무원 SNS 이벤트'는 10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26일 발표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기 계정(@hankook_chinaware) 또는 풀무원 '얄피'계정(@yalp_man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