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어제부터 홈피서 티켓 판매

[제천=충청일보 이재남 기자] 충북 제천시는 15회 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과 상영작 및 음악 프로그램 티켓을 25일 오후 2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매력적인 아티스트와 게스트를 초청해 영화와 음악에 대한 얘기를 나누는 'JIMFF 라이브 뮤직 토크'에서는 △시인과 배우 영화와 시로 만나는 우리 시대의 사랑 △사람의 체온을 담은 필름 고 류장하 감독 이야기 등 관람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프로그램을 이틀간 선보인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유일한 심야 디제잉 파티 '쿨나이트', 시네마 콘서트 특별 프로그램 '꼭두 이야기'까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특색을 살린 신선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다음 달 8일 청풍호반 무대에서 개최되는 개막식 티켓 가격은 1만원이며 충북도민은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 확인 후 선착순 무료 티켓(1인 2매)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 제천과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상영되는 일반 상영작은 온라인 및 현장 예매 모두 한 편당 7000원, JIMFF 라이브 뮤직 토크는 1만4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청풍호반 무대와 동명로77 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에서 각각 펼쳐질 '원 썸머 나잇' 티켓은 온라인 예매 시 할인 가격인 2만9000원(현장 예매 가격 3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롤러장에서 열리는 심야 디제잉 프로그램 '쿨나이트'는 1만4000원이다.

동명로 77 무대에서 열릴 폐막식은 당일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관람할 수 있다.

폐막작으로는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국제경쟁 부문)' 섹션에서 '롯데 어워드'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을 상영한다.

온라인 예매는 25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24시간 할 수 있다.

상영 및 공연 당일에는 현장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현장 판매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다음 달 8~13일 제천시 일원에서 127편의 음악 영화와 30여 편의 음악 공연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