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씨지브이세종·메가박스 상영

 세종시가 아기와 엄마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신 개봉작을 관람하는 '맘스 위드 무비' 8월 행사를 오는 27일 씨지브이세종(종촌동)과 메가박스세종(조치원읍)에서 진행한다.

 맘스 위드 무비는 세종시가 씨지브이세종, 메가박스세종과 함께 추진하는 시정 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 공약의 일환으로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진행된다.

 올 들어 일곱 번째로 진행되는 8월 맘스 위드 무비 프로그램 상영작은 시민들과 영화전문가가 참여하는 상영작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원더랜드'가 선정됐다.

 '원더랜드'는 호기심 풍부한 소녀와 동물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아이와 어른이 재미뿐만 아니라 감동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시민들의 많은 관람 신청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아이 동반여부와 상관없이 시민 누구나 19~24일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familynet.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하면 가능하다.

 이번 맘스 위드 무비 상영은 오는 27일 씨지브이세종에서 오전 10시부터, 메가박스 세종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영화관에서 예매 여부를 확인 후 표를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세종=장중식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