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제천시가 지원하고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한방바이오 제천몰’(이하 제천몰)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한방제품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제천한방기업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인기상품을 제천몰에서 10%에서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함과 동시에 전제품 무료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현장 홍보판촉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지난 달 28일부터  서울시청 방문을 시작으로,자매도시인 고양시,3일에는 충북도청을 방문해  현장 특판행사와   오는 4일은 제천시청에서 우수 한방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홍보활동을 실시한다.
 특히, 제천 여성도서관 1층에 위치한 오프라인 제천몰에서는 오는 10일 현장 시음·시식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제품을 구경하고 선물도 구입할 수 있다 .
 재단 관계자는 “지난 설에도 제천몰 홍보판촉행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며“아직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천몰에서 건강한 한방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제천의 우수한 한방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기업의 매출증대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방제품 구매는 한방바이오제천몰 홈페이지(www.jc-mall.com)에서도 온라인 주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43-648-4510)로 문의하면 된다./제천=이재남 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