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타짜: 원 아이드 잭’, 박정민 V라이브 ‘배우What수다’ 출연…촬영 비하인드 대공개
<온라인충청일보>  |  rachel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05  16:43:4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주인공 박정민이 4일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전설의 타짜 짝귀의 아들 일출 역을 맡은 박정민이 오늘 저녁 9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 출연해 생방송으로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언론 시사 이후 “도일출이라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스타뉴스_강민경), “소년과 청년을 거쳐 어른의 얼굴로 성장하는 모습을 139분간 물 흐르듯 보여준다”(TV리포트_김수정)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박정민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가 풀어낼 이야기와 촬영 비하인드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풍성한 시간을 예고하는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는 오늘 오후 9시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오는 9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온라인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