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 이정규 기자] 76년 역사를 가진 한국도자기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선물 세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5일 한국도자기에 따르면 온라인 공식몰에서 가격대별 추석선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석을 맞아 명절 음식이 잘 어울리는 한국도자기 제품을 고르는 고객 참여 이벤트와 공식몰 회원은 누구나 9월 한 달 동안 20%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 세트 중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한국도자기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우나'의 마이컬렉션 시리즈다. 

마이컬렉션 시리즈는 개구리, 무당벌레, 나비, 벌 등 곤충들의 모습을 스와로브스키 엘레먼츠(SWROVSKI ELEMENTS)로 표현한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마이컬렉션 머그 7종은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믹스매치 할 수 있어 나만의 시리즈를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리치머그 세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디자인에 기품과 부의 상징을 담아낸 제품이다. 

프라우나의 주얼리 라인으로 한국도자기에서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세계적인 크리스털 스와로브스키 엘레먼츠(SWROVSKI ELEMENTS)만을 사용해 보석과 도자기를 융합한 예술적인 제품이다.

제품마다 스와로브스키(SWROVSKI)의 고유 번호가 부여돼 소비자와 강한 유대감을 갖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도자기는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은 궁 시리즈를 이번 시즌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며 새로운 궁 시리즈로 선보였다. 

한국도자기 측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그 마음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많은 고객들이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음식을 나눠 먹는 추석의 가치를 예쁜 그릇에 담아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 같은 추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