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여신 양예빈과 함께하는 '2019계룡세계군문화축제 건강걷기' 행사 개최

[계룡=충청일보 이한영 기자] 충남 계룡시가 다음달 5일 육상 꿈나무 양예빈 선수와 함께하는 '2019계룡세계군문화축제 건강걷기' 행사를 연다.

 이 행사는 계룡시민은 물론 축제 관람객들이 가족, 친구, 친지들과 함께 걸으며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건강한 생활실천과 군문화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걷기 코스는 신도안면 용남초등학교를 출발해 축제 행사장인 계룡대 활주로에 이르는 4.5km 구간이며, 행사는 다음달 5일 오전 9시부터 용남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출발한다.

 참가자들은 시내일원 및 두계천생태공원을 거쳐 축제 행사장까지 걸어가는 동안 도심 숲길에서 잠깐의 힐링과 축제를 색다르게 즐기는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육상계의 샛별, 계룡여신 양예빈 선수가 참가해 참가자들과 스트레칭을 함께하고 같이 걸으며, 참가자들의 건강한 생활실천을 응원할 예정이다.

 행사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시 홈페이지 및 계룡세계군문화축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다음달 2일까지 계룡시 보건소에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사전 접수를 못 한 경우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행사관련 궁금한 사항은 계룡시 보건소(☏042-840-3535, 3531~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