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 괴산
괴산군, '괴산유기농페스티벌' 개최 기념 SNS 이벤트 성료
곽승영 기자  |  focus5052@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10  16:11:3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괴산=충청일보 곽승영 기자] 충북 괴산군은 '4회 괴산유기농페스티벌'의 성공 개최와 유기농의 다양한 의미를 찾기 위해 진행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달 3~21일 진행됐으며 괴산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기농은 00입니다'라는 제시어의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적고 그 낱말을 선택한 이유를 댓글로 달면 친환경농산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총 858명이 참여했다.

 1등에는 "유기농은 '돌봄'입니다"를 댓글로 작성한 네티즌이 선정됐다.
 

 유기농은 자연을 돌보고 사람을 돌보고 우리의 미래를 돌본다는 주제로 본인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제시한 이 댓글이 괴산군 유기농 정책에 가장 부합한다고 판단, 1등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1등 1명에게는 20만원, 2등 4명에게는 각 10만원, 3등 20명에게는 각 2만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이 가장 많이 작성한 단어는 △건강 △괴산 △사랑 등으로 일반인들이 유기농을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유기농의 의미와 방향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접수한 다양한 의견을 괴산군 유기농업 정책에 반영해 유기농의 가치가 보다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밝혔다.

곽승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