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 충주
충주署 범인 검거 방범대원ㆍ경찰관 표창조재욱ㆍ김승교 대원, 경주현ㆍ손준호 경찰
이현 기자  |  sonarman@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20  14:17:4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주=충청일보 이현 기자]  충북 충주경찰서는 18일 회의실에서 뺑소니범을 검거한 자율방범대원과 차량절도범을 검거한 경찰관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성남자율방범대 소속 조재욱ㆍ김승교 대원은 지난 7일 종민동에서 방범순찰 중 음주운전 뺑소니 피의자를 검거했다.

 두 대원은 이날 오후 10시 10분쯤 심항산 주차장에서 혈중알콜농도 0.164%의 만취상태로 운전하며 정차된 차량을 들이받고 도주하는 피의자를 2㎞ 추격 끝에 붙잡아 경찰에 인계했다.

 이들은 “자율방범대원으로 당연한 일을 했는데 표창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경찰 업무를 도와 충주 안전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중앙지구대 경주현 경위와 손준호 순경은 지난 8월 27일 차량과 식당에서 현금을 훔친 범인을 체포했다.

 범인은 열쇠가 꽂혀있던 차량을 훔쳐 타고 다니며 한 식당 카운터에 있던 현금을 훔쳐 도주하다, 도주예상로를 신속히 차단한 두 경찰관에게 발견돼 긴급체포됐다.

 정재일 충주서장은 “모두 축하드린다”면서 “특히 자율방범대 두 분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검거할 때 개인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