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담은 특별한 선물로 적합
해외 유명 디자이너 컬래버 진행

▲ 한국도자기가 기업과 단체 특성을 살린 상품을 주문 제작한다. 사진은 한국도자기 상품.

[충청일보 이정규 기자] 한국도자기가 기업 및 단체 특성을 살린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주문 제작한다. 

특별한 선물인만큼 충분한 마음을 표현하고 담아낼 수 있게 맞춤형 디자인과 문구를 제작해 준다. 

한국도자기 주문 제작 서비스는 각각의 개성을 표현하고 존중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기업이나 단체의 경우 속해 있는 구성원들에게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없는 하나뿐인 기념품을 선물해 만족감과 소속감을 고취시킬 수 있어 대량 구매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있다.

맞춤 제작의 경우 해당 기업이나 사람이 갖고 있는 가치를 이해하고 고유의 색을 입히는 작업이 수반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 뉴욕 현지 디자이너들과 기획한 트위그뉴욕 등 다양한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맞춤형 상품을 주문 제작하는 것은 제품을 만드는 입장에서도 특별한 선물을 제작한다는 설렘과 기쁨이 있는 일"이라며 "한국도자기만의 강점을 살려 주문을 의뢰한 기업 및 고객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