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육상‧ 마라톤
"자강불식 자세로 중위권 이상 입상 위해 최선"<역전 마라톤 출사표> 표기동 단양군 선수단장
이재남 기자  |  75307530@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31  18:56:5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단양=충청일보 이재남 기자] 단양군은 표기동 문화체육과장(사진)을 단장으로 24명의 선수가 중위권 이상 진입을 목표로 출전한다.

군은 지역 내 성인선수들을 갖춘 실업팀은 없지만 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남자고등부 로드레이스 10㎞와 트랙 5000m 각각 은메달, 동메달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이준수 선수가몸담고 있는 단양고 육상부 선수들을 주축으로  그동안 꾸준히 연마해온 실력을 발휘한다면 목표한 성적을 충분히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마라톤과 육상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을 이끌어내 지역육상의 저변확대와 체육진흥도시로서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이다.

표 단장은 "머무르고 싶은 체류형 관광도시 단양을 대표해  출전하는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가을철 단풍절정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는 우리 지역을 다시 한 번 널리 알리고 중위권 이상 입상이라는 목표를 위해 자강불식(自强不息)의 자세로 선수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