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일반
남서울 GTEP사업단 베트남 Industrial Automation Fiesta 2019 참가
김병한 기자  |  noon38@para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07  18:29:4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천안=충청일보 김병한 기자] 남서울대 GTEP사업단이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베트남에서 열리는 Vietnam Industrial Automation Fiesta 2019에 참가에 아이템 홍보과 바이어 발굴에 힘쓰고 있다.

Vietnam Industrial Automation Fiesta 2019는 세계 각국에서 2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하고 매년 8000명 이상의 방문객과 바이어가 참가하는 베트남의 대표 무역 전시회이다.

남서울대 GTEP사업단은 충남 산업처리공정 제어장비 제조업체 울트라이노베이션과 협력해 전시회에 참여했다.

매년 잔시회에 참여하고 있는 울트라이노베이션은 지난 해 남서울대 GTEP사업단과 함께 500달러의 샘플 판매 수출을 계약한 이후 1년간 총 수출액 6만 달러의 성과를 내기도 했다.

울트라이노베이션 표석봉 대표는 "남서울대 GTEP사업단이 베트남 수출에 큰 역할을 했다"며 "올해에도 전시회에서 좋은 결과가 있기 바란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남서울대 GTEP사업단장 조원길 교수(글로벌무역학과)는 "GTEP사업단 13기 요원들과 함께 우리 지역 기업의 아이템을 적극 홍보하고 바이어 발굴에 힘써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