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사회일반
"공연 선물하는 산타 되세요"문화정보원, 성탄절 이벤트
문화N산타 온라인서 진행
이정규 기자  |  siqjak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1  19:08:4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청일보 이정규기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정보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문화 소외계층에게 따뜻하고 감동적인 공연을 선물하는 '문화N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처럼 문화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해 나눔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문화N티켓(문화포털)에 회원가입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화N산타 동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나눔에 동참자들은 산타 숫자로 카운팅되며, 총 2019명의 산타가 모이면 문화 소외계층에게 공연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공연티켓,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다.

당첨자는 다음 달 10일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N티켓 홈페이지(www.culture.go.kr/tic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웅 한국문화정보원장은 "많은 이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문화N티켓은 중소 문화단체와 예술인들이 창작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티켓 판매와 홍보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