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 이정규 기자] 제주항공이 겨울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산을 좋아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명산 도전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명산도전 프로젝트의 시즌1은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첫번째 명산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자 한반도 3대 영산인 제주도 한라산으로 선정, 제주노선 왕복 항공운임 10만원 이상이면 사용이 가능하다.

명산 도전 지원 5000원 쿠폰을 제공하고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1만원 쿠폰도 준다. 또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명산 도전 인증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기간내 한라산 정상 인증을 완료한 모든 회원에게 블랙야크 포인트 1950점을 적립해 준다. 제주항공 기내+한라산 정상 동시 인증하면 블랙야크 포인트 3900점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도 선물한다.

태국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태국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인 몽키트래블과 함께 '태국여행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며 제주항공 방콕, 치앙마이 항공권 구매시 제휴코드를 입력하면 2만원 즉시 할인해 주고 몽키트래블에서 호텔, 투어, 교통편 예약시 제주항공 이티켓 번호를 인증하면 태국여행인기상품 최대 30%할인을 제공한다.

호텔 3박을 예약한 고객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제주항공 JJ라운지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SNS이벤트도 진행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태국여행혜택맛집 #태국여행은제주항공과몽키트래블 #태국여행지원프로젝트)를 달고 태국여행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태국 왕복 항공권(3명), 태국 4성급 호텔 3박 바우처(3명)를 증정한다.

괌, 사이판 여행 고객을 대상으로는 오는 30일까지 피에스타 리조트를 4박이상 예약하면 공항 픽업 및 드롭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혜택이 제공되는 투숙기간은 내년 3월28일까지며 수험생의 경우 리조트 예약메일에 수험표를 첨부하면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 기간에 관계없이 제주항공 이용객이 괌, 사이판 현지 공항 내 라운지를 이용하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