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 전달

 충북 음성군 금왕읍 선도산업(주)은 지난 22일 금왕읍 저소득 가정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선도산업(주) 임직원 20여 명은 금왕읍 저소득가정 4가구를 방문해 거주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봉사를 실시했으며 난방유, 이불 등 겨울 난방용품과 쌀, 화장지 등 생필품을 지원했다.

 이성철 대표는 "직원들 모두가 한 마음으로 지역주민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봉사한 것에 의미를 부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선도산업(주)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음성지역 소외계층 가구를 위한 봉사활동과 물품 지원을 하며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21일 삼성면 ㈜성은이 삼성면 저소득가구와 경로당, 공부방 등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물품은 양곡(10kg) 70포대, 커피믹스 20상자, 화장지 19팩, 연탄 1500장, 등유 1200L 등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했다.

 ㈜성은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성은은 '계획이 곧 실천'이라는 목표로 고품질의 친환경 건축자재인 경량기포콘크리트 제품(ALC BLOCK & PANEL)을 제조, 판매 및 시공(전문건설업)하는 기업이다. /음성=김록현 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