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명 모집,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온라인 접수

[계룡 =충청일보 이한영 기자] 충남 계룡시가 올해 겨울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인 27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계룡시에 되어 있고, 국내 소재 전문대 이상의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신청접수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다.

시는 신청자 중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다자녀 가정 자녀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 결과는 다음달 11일 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선발자에 한해 개별통지한다.

선발된 학생들은 근무 첫날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시청 각 부서 및 직속기관, 사업소, 면·동에 배치되며 행정 및 현장 지원 업무를 수행한다.

근무기간은 내년 1월 6일부터 2월 4일까지 20일간으로 주 5일(주말, 공휴일 제외) 하루 8시간 동안 근무하며, 시간당 8590원의 보수가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두 차례에 걸쳐 다양한 사회경험 제공을 위해 대학생 아르바이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관심 있는 계룡시 거주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계룡시 자치행정과 시정인사팀(☏042-840-210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