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충청일보 이재남 기자] 충북 제천시는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제천체육관에서 제천시민을 위한 ‘2019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방송인 김승현과 미스트롯 출신 강예슬이 진행하는 이번 공연은 최근 트로트 열기로 가요계를 들썩이게 한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과  김나희, 하유비, 김희진, 강예슬, 김양, 요요미가 화려한 무대를 꾸릴 예정이다.

본 공연에 앞선 식전행사 때는  제천화폐 ‘모아’ 추첨행사와  ‘제2회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 플래시몹 영상과 CF를 선보여 올겨울 제천을 따뜻하게 녹여줄 ‘제천 얼음페스티벌’과 ‘제천 겨울벚꽃 페스티벌’미리 만나볼 수있다. 

더불어 지난 10월 개최된 ‘제23회 제천박달가요제’의 대상, 금상, 은상 수상자의 축하무대까지 펼쳐져 본 공연 못지않은 볼거리 가득한 현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 트롯열풍의 주인공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무명배우’ 등 주옥같은 곡을 제천 시민들에게 들려준다.

매년 시민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개최되는 송년음악회는 시민들이 연말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희망차게 맞이할 수 있는 시민 화합의 장으로서도 의미가 큰 행사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문화예술과(☏043-641-551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