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충청일보 김병한 기자] 충남 천안시산림조합(조합장 유병갑ㆍ이하 산림조합)이 동절기를 맞아 겨울 임산물직매장 할인 행사에 나서 임업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산림조합에 따르면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7 소재 임산물종합유통센터에 나무시장과 초화류ㆍ화분전시 판매장은 물론 임산물 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따듯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벤트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할인행사는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이며 할인 품목은 수목류 ,공기정화식물, 화분 등으로 할인률은 20%에 달한다.

산림조합은 특히 연중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설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임산물유통센터는 호두, 잣, 잡곡 등 각종 임산물과 월동준비 및 조경 기자재인 잠복소,펠릿&화목난로, 볏짚거적 등을 취급하고 있다.

또 나무전시 판매장은 조경수, 준공수묘, 관목류 등을 초화류 판매장은 화훼류, 공기정화식물류, 다육이류, 튤립구근 등을 전시하고 있으며 화분전시판매장은 토분과 다육이화분, 수입명품화분 등을 준비하고 있다.

유 조합장은 "겨울을 맞이해 펠릿과 장작 등 다양한 월동자재를 취급하고 있다"며 "임업인들은 물론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산립조합(☏041-567-708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