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 제천
한국전기공사제천시협의회, 市 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이재남 기자  |  75307530@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12  17:24:1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제천=충청일보 이재남 기자] 충북 제천시 한국전기공사협의회는 지난 11일 지역 청소년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을 주고 싶다며 200만원의 장학금을 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 기탁했다.

한국전기공사 제천시협의회는 지역의 안전한 전기시설의 시공을 위해 지난 1994년에 결성돼, 현재 60개 기업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앞서,지난11월  자발적인 회원들의 참여 속에 청풍면 연곡리와 연론리의 전기 취약 18가구에 대해 불량 전선과 전등 등을 교체하는 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

차기회장으로 선출된 신춘식 씨는 "회원들의 소중한 회비를 모아 지역의 인재를 키우는 일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전기 안전시공을 통해 시민들의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는 금년도에 실시한 전기 취약가구 전기설비 교체사업은 물론 자연치유도시 제천에 걸맞은 하천 정화활동 등 환경보호 활동도 새롭게 펼쳐갈 계획"이라고  포부도 밝혔다.

지중현 이사장은 "제천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한국전기공사 충북도회 제천시협의회 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소중한 뜻을 마음 깊이 새겨 제천 청소년들이 희망을 갖고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재단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