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 국회·정당
民, 천안시장 재보궐선거 후보 찾는다
김병한 기자  |  noon38@para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23  19:35:5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천안=충청일보 김병한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어기구)이 내년 4·15 총선과 함께 실시하는 천안시장 재보궐선거에 나설 후보자들을 추천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충남도당은 지난 19일 올 10차 운영위원회를 열고 민주당 충남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이하 공관위)와 충남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재심위원회(이하 재심위) 구성을 의결했다.

이날 공관위와 재심위는 중앙당 최고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구성이 최종 확정됐다.

공관위는 박정현 공주부여청양 지역위원장(부여군수)이 위원장을 맡고 김은나충남도의원이 부위원장으로 참여한다.

위원은 한상화 충남도당 여성위원회 부위원장, 복아영 천안시의회 의원, 최원석 아산갑 사무국장, 정운몽 논산계룡금산 사무국장, 유충종 충남도당 사무처장 등으로 구성됐다.

재심위는 안장헌 충남도의원이 위원장을 맡고 김경회 충남도당 을지로위원장, 김영숙 천안갑 여성위원장, 박남주 천안시의원, 김창교 충남도당 조직국장 등이 위원으로 참여한다.

공관위와 재심위는 재보궐선거에 나설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후보자 적격 여부 판단 등에 나설 예정이다.

박 위원장은 "집권 여당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철저하고 공정하게 객관적인 검증에 나설 것이며 다가오는 재보궐선거에서 유권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후보자를 추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김병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