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충청일보 송윤종 기자] 충남 태안군은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태안학사 입사생 40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태안학사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내발산동에 지하 1층, 지상 7층, 연면적 9283㎡ 규모로 건립된 2인 1실 공공기숙사다.

컴퓨터실과 도서관, 식당, 세탁실, 체력단련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태안학사 입사 지원 대상은 수도권(서울·인천·경기) 소재 대학에 재학 또는 입학 예정인 학생이다.

선발 공고일을 기준해 보호자(부모·조부모 등)가 2년 이상 계속 태안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 중이어야 한다.

올해 모집 인원은 40명(남 14,여 26)이며 입사생의 월 부담액은 12만원이다.

태안학사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오는 28일까지 군 홈페이지(http://www.tae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성적증명서와 재학증명서 등 관련 서류와 함께 군 교육체육과(태안군교육문화센터 2층)에 제출하면 된다.

방문·등기우편 모두 가능하며 방문의 경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되고 등기우편은 접수 기간 내에 서류가 도착해야 한다.

선발 결과는 다음 달 3일 군 홈페이지에 공고된다.

입사가 확정된 학생은 같은 달 16~ 29일 입사하고 입사 기간은 6개월이다.

자세한 내용은 군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 041-670-2725)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