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스포츠 일반
전응식 청주시 당선자, 당선증 받아
이정규 기자  |  siqjak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15  18:55:4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전응식 청주시체육회장 당선자(오른쪽)가 15일 최창호 청주시체육회 선관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받은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일보 이정규기자] 충북 청주시체육회선거관리위원회는 15일 청주시문화체육회관에서 청주시체육회장 당선증을 교부했다.

이날 당선증 교부는 지난 4~5일 실시한 후보자 등록결과 전응식 후보 1명만 등록해 무투표 당선이 확정된데 따른 것이다.

전 당선인은 "그동안 청주시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한범덕 청주시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스포츠를 통한 시민건강증진 및 화합을 위해 적극 힘쓰겠으며,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한 체육발전을 꾀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전국대회 및 전지훈련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문체육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며 "청주시체육의 근간인 종목별 회원 단체와 소통을 통해 청주시 체육이 한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고 싶고, 청주시체육인들의 희망인 청주시체육회관 건립의 초석을 다질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16일부터 청주시체육회장으로 공식적인 업무에 들어가는 전 회장은 앞으로 3년간 회장직을 수행하며 청주시체육회를 이끌게 된다.

[관련기사]

이정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