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일반
NH농협은행 충북본부 'WM 로드쇼'마케팅 역량강화·보험 등
자산관리 상담기법 교육
이정규 기자  |  siqjak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21  18:44:1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태용문 영업본부장(앞줄 왼쪽 아홉 번째)을 비롯한 농협은행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일보 이정규 기자]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는 21일 오전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충북 및 세종지역 농협은행 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WM(자산관리, wealth management) 로드쇼를 개최했다.

로드쇼에서는 최근 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농협은행 직원의 마케팅 역량강화와 더불어 펀드, 보험 등 자산관리 전반에 대한 상담기법을 교육했다.

또한 불완전판매로 인한 마찰과 피해예방을 위한 교육도 병행하여 금융기관의 신뢰구축에 대한 경각심도 고취했다.

더불어 세법 및 부동산 분야에 유명강사를 초청해 '2020 개정세법 주요내용과 금융상품','2020 부동산정책 및 시장전망'을 주제로 강연을 열어 농협은행 직원들의 폭넓은 금융지식 함양에도 도움을 줬다.

행사를 주관한 태용문 본부장은 "최근 고객 및 농업인들의 차별화 된 금융서비스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이에 부응하고자 본 행사를 갖게 되었다"며 "끊임없는 금융경쟁력 향상으로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통해 충북 대표은행으로써의 신뢰와 위상을 지켜가겠다"고 밝혔다.

이정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