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웨딩의 계절이 다가왔다.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면 사랑하는 사람과 제 2의 인생을 시작하려는 예비 부부들이 많아진다 요즘은 결혼식 문화도 다양하게 바뀌어 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야외웨딩, 스몰웨딩을 하는 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때문에 주목받고 있는 곳이 인천웨딩홀추 천 리움 하우스웨딩이다 소규모돌잔치 등도 진행할 수 있는 웨딩스튜 디오이다.

리움 하우스웨딩에서 3~,5월 잔여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업체측 톡톡, 인스타그램, 전화, 방문 등으로 하면 된다.

4월 쯤 시식회를 진행해, 실내·외 모두 예식 때처럼 세팅해 참가자 명단을 받고 시식, Q&A 시간을 갖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리움 하우스웨딩에서는 각종 기업 레크레이션 및 모임도 가능하다 평일, 주말 모두 진행가능하며 넉넉한 대관시 간과 자유로운 공간 사용으로 눈길을 사로잡 고 있다.

 

전문 진행 사회자 옵션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업에서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 리움 하우스 웨딩을 찾곤 한다. 뿐만 아니라 생맥주, 바베큐, 케이터링 등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을 한 자리에서 즐 길 수 있다.

경인고속도로 종점, 인천역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도 편리하다. 야외 웨딩 시에도 날씨를 실시간 확인하면서 예식 직전까지 확인 후 신랑, 신부와 의논 최대한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들만의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예비신랑, 신부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하루에 3팀씩만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퀄리 티 있고 고급스러운 특별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

리움 하우스웨딩을 경험한 한 고객은 '평생 단 한번뿐인 웨딩을 정말 원하는 대로 아름답게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게 다 리움 하우스웨 딩 덕분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리움 하우스웨딩은 엔딩벌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드론 DVD제작도  가능해 평생 동안 추억을 간직 할 수 있다. 리움 하우스웨딩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평생 기억에 남는 웨딩, 돌잔치등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