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카페, 편의점, 기념품점 등 16곳

[예산=충청일보 박보성 기자] 충남 예산군은 오는 4월 개장 예정인 내포보부상촌 관리 및 운영을 위해 판매시설 임차사업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내포보부상촌에서 임대하는 판매시설은 식당 4곳, 카페 1곳, 편의점 1곳, 기념품점 1곳, 체험공방 2곳, 대장간 1곳, 우마차보관소 1곳, 가판 5곳 등 총 16곳이다.

대상은 공고일 기준 이전 지역 내에 주소를 둔 사업자 또는 직능 단체 및 개인이다.

시설 운영을 위한 관련 법규에 결격 사유가 없고 오는 18일 진행되는 현장설명회에 참가해야 신청 자격이 부여된다.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덕산면 온천단지1로 55 내포보부상촌 내 운영사무실(박물관동 2층)을 방문하거나, 이메일(rnfyd1993@naver.com)로 신청할 수 있다.

우편 접수는 불가능하다.

선정된 사업자는 내포보부상촌 개장 후 2년 간 영업할 수 있으며 조건에 부합할 경우 매년 1년씩 재계약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군 홈페이지(http://www.yesan.go.kr) 공지사항에 게재된 모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내포보부상촌 관리 및 운영 위·수탁사인 ㈜내포보부상촌 운영사무국(☏ 041-337-8830)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군의 또 하나의 관광자원이 될 내포보부상촌 임차사업자 모집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