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산 세종, 대전시와 근접한 천안가구단지 내 믹스무드는 약 250평대에 대형 규모의 쇼룸으로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들부터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가구들이 많이 배치되어있다. 4인용 6인용 8인용 세라믹식탁부터 맞춤으로 제작이 가능한 아쿠아클린 소파까지 한눈에 비교하며 따져볼 수 있는 곳으로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평소 부담스러웠던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전시상품 리퍼브상품들을 최대 60% 할인으로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4월 봄시즌 결혼과 이사시즌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세라믹식탁은 원목식탁, 대리석식탁과는 달리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 스크래치나 마모에도 강하기때문에 생활기스나 찍힘이 생기지 않는다. 또한 뜨거운 냄비를 받침없이 올려놓거나 식탁위에서 도마없이 칼질을하여도 변형이 없으며 수분율이 0%에 가깝기 때문에 더욱 위생적이고 고급스러운 세라믹식탁의 모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또한 믹스무드에서 만나볼수있는 이태리 세라믹식탁은 수입처와 제작과정에 대해 전문적이고 분명하게 상담받을수있어 믿고 신뢰할수 있는 브랜드이며 자체 유통을 진행하여 맞춤 제작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들을 선택할 수 있다.

이곳 믹스무드는 가구를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는 대형 쇼룸으로 천안아산가구단지 쌍용동에 위치하고있으며 이번 행사관련하여 자세한문의는 블로그 및 전화문의, 매장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