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친환경기저귀 브랜드 애플크럼비가 고객만족을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3일 비니앤컴퍼니 측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기저귀 애플크럼비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일까지 이어지는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사 관계자는 이에 대해 “애플크럼비 기저귀를 애용하는 영유아 부모님들의 의견을 듣고 더 좋은 프리미엄기저귀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객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임으로써 품질은 더욱 높이고 불편은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달 말 베이비페어를 맞이하여 자사 쇼핑몰에서만 진행하는 행사를 준비중이다. 특별한 가격으로 기저귀를 구입해 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애플크럼비는 SNS상의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고품질 친환경기저귀로 입소문을 타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에는 강남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고객만족 설문조사 이벤트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설문조사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