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강남청솔기숙학원이 오는 16일 ‘2021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강남청솔기숙학원은 매해 학생들에게 필요한 학습시스템을 제공 및 적용하여 매년 성적향상률이 해가 지날수록 나아지고 있다. 작년대비 기준으로 하면 성적 향상률이 무려 97.8% 나 되는 성과를 얻었고 또한 백분위 점수로는 평균 52.73 점이나 향상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한다.

이런 성과가 있기에는 이투스교육(주)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학원이라는 장점과 또한 10년 이상의 입시전문가 강사들의 타이트한 관리 및 학습전략담임과 취약과목 극복 프로그램인 1:1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진 결과라고 보여진다.

‘2021 재수정규반’을 맞이하는 강남청솔기숙학원은 필수선택수업과 자율선택수업의 자율적 수업구성으로, 필수선택수업은 자기 등급과 실력에 맞게 편성된 반에 적절한 수업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등급이 같아도 영역별 강점과 약점이 다르기에 이는 자율선택수업을 통해 학생 스스로 자기주도적인 선택 및 학습이 가능한, 1인칭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2020학년도 대학입시가 어느 정도 결정이 마무리 되면서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학습습관은 물론이고 생활습관까지 관리 할 수 있는 기숙학원을 선호해 많은 이들의 수요가 몰리고 있다.

이투스교육(주)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강남청솔기숙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