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미대재수학원은 17일(월), 강남권 미대재수학원 중 유일하게 국어, 영어, 탐구 등 모든 강사진에 메이저 인강 강사진이 전임으로 수업하고 질문받는 학과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한샘학원은 국어가 강한 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설립자이신 고 서한샘 박사부터 현재 스카이에듀 수능국어, 사관학교 국어 인강강사로 알려져 있는 신한종 강사에 이르기까지 우수한 국어 강사진으로 유명했으며 특유의 국어 학습시스템으로 잘 알려져 있다.

기숙학원에서 고도미술학원과 합작으로 재수종합반을 시작했으며, 최근 몇 년간 예체능 입시에서 중요한 국어와 탐구뿐만 아니라 영어 역시 꾸준히 성적향상을 이뤄내며 미대입시기숙학원 중 모집인원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강남캠퍼스를 오픈했다.

한샘미대재수학원은 스카이에듀 사관학교 국어 1타 강사이자 수능국어 강사인 신한종 강사가 전임으로 수업을 맡는다. 또한 대성마이맥에서 활동한 조하나 강사가 가세하여 대치동 미대재수종합반 중 최고의 국어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신한종 강사가 운영하는 Reading&Thinking 국어연구소를 통해 학생 개개인 맞춤형 과제를 제공하여 컨텐츠가 중요한 국어학습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수능공부에 투자할 시간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미대생들을 위해 효율적인 학습플랜을 수립해주고 있으며 주간테스트, 주간과제 및 점검, 매월 모의고사 후 1:1 멘토링 진행 등 소수정예 재수종합반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도모하게 된다.

특히, 수업 후 현장강의로 들은 내용을 인강 복습강의로 다시 수강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 학생들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했다.

한샘미대재수학원 신한종 강사는 ”디자인, 조소 등 미대 재수생들에게는 효율과 체계적인 학습시스템, 그리고 국어강사진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최적의 학습시스템으로 미대 재수생들의 성적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샘미대재수학원은 오는 2월 19일(수) 19시, 2월 26일(수) 19시 2차례에 걸쳐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강남캠퍼스 대강당에서 ‘재수종합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