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 금산
금산군립공공도서관, 상설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최성열 기자  |  csr48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2.19  16:55:3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금산=충청일보 최성열 기자] 충남 금산군립공공도서관(인삼고을·기적·추부·진산)은 관내 어린이 및 성인을 대상으로 상설프로그램 수강생 392명을 모집한다.

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과 도서관 이용 촉진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각 도서관마다 자체 일정으로 진행된다.

인삼고을도서관의 경우 성인을 대상으로 다음 달 월 3일부터 6월 29일까지 △시낭송 △천자문 인문학 이야기 △니하오 중국어 등 7개 분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금산기적의도서관은 6세 어린이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아이의 창의성, 사고력 등을 키울 수 있는 △말하는 독서 논술 △사고력 창의력 쑥쑥! △수학토론 등 8개 프로그램이 다음 달 9일부터 5월 29일까지 마련된다.

추부도서관에서는 아동, 다문화 외국인, 성인 등 다양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문화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교실 △캘리그라피 등 8개 프로그램을 개설해 다음 달 2일부터 5월 30일까지 문을 연다.

진산도서관도 △펀펀 보드나라 △어르신 글쓰기 교실 등 유아에서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 가능한 7개 프로그램을 다음 달 2일까지 접수한다.

인삼고을도서관은 20일부터 그외 기적·추부·진산 도서관은 오는 22일부터 선착순으로 각 도서관에서 개강일 전까지 방문 및 전화로 신청 받는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도서관에 문의하거나 금산군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