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분당캠퍼스는 취업을 위한 네일아트전문가를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날이 갈수록 미용분야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실력 있는 강사진과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도입하기 위해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분당캠퍼스에서는 요즘 가장 많이 시술하는 네일아트를 위주로 2020년 트렌드에 맞춰 사용되는 기법들을 이번 커리큘럼에 담았으며, 외부 전문가를 초빙하여 신기술에 대하여 수강생들에게 무료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다소 광범위하다고 생각될 수 있는 네일아트 전반에 대한 흐름을 총집합하여 패디아트, 네일드릴 교육 등을 수강생들이 어려워하지 않고 배울 수 있도록 기초부터 응용•심화 까지 전반적으로 네일아트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분당네일아트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아카데미 분당캠퍼스 관계자에 따르면 대학 진학 시 국가자격증 소지 유무와 자격증 개수 등을 확인하는 대학이 있기 때문에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취득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고 네일숍 취업 또는 창업 시에도 필수적인 조건이라 비용이 부담스러운 수강생들을 위해 수강비를 대폭 할인하여 미용전공 입시•취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K뷰티의 성행에 따라 네일아트국가자격증이 새로운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에서는 해외취업•미용유학 등 외국으로 경험을 쌓으러 가거나 이직하기 위한 수강생들을 위해 IPSN국제미용자격증 과정을 개설하여 자격증 취득에 도움을 주고있다.

전문가가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교육 이념으로 수강생들을 교육하고 있는 성남네일아트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1:1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대학입시, 취업, 창업에 대한 기회도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다.

한편, 분당헤어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전국 25개의 캠퍼스로 운영 중이며,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 가치경영대상 수상의 쾌거를 얻은 바 있다.

아울러 분당네일아트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수강생들 경제적 사정을 고려하여 최고의 시설과 교육의 질로 자체적으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성남헤어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현장실습 기회와 각종 행사 제휴를 제공하고, 실습을 통해 수강생들의 진로 개척과 실력향상,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성남네일아트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현재 ▲메이크업학원을 비롯해 ▲헤어학원 ▲네일아트학원 ▲피부미용학원 ▲스페셜과정을 운영 중이다.

성남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분당캠퍼스에서 진행하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교육과정에 대한 수강료,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