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아파트나 빌라를 나의 개성에 맞게 인테리어를 바꾸는 '홈 인테리어'가 열풍이다. 실내 인테리어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은 바로 욕실 리모델링이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욕실은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까지 더해야하는 만큼 리모델링도 중요하다.

욕실 리모델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데 있다. 보다 신속하고 꼼꼼한 시공과 철저한 뒷마무리, 그리고 사후 관리까지 철저한 업체를 선택해야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태솔디자인은 이러한 욕실 리모델링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기술과 품질, 고객의 서비스까지 모두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태솔미디어는 현재 욕실공사 및 욕실 리모델링 공사 등 기획과 설계, 시공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태솔디자인은 타일부터 욕실에 필요한 제품 모두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시공할 수 있다. 현재 시중가보다 약 30% 저렴한 시공 비용을 내세우고 있으며, 이 덕분에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저렴한 시공 비용을 내세울 수 있는 이유는 태솔디자인 자체에서 전문적인 시공 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적인 시공 팀 운영으로 거품을 뺀 가격에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1~3년까지 무상으로 사후 관리를 해준다는 점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고순일 태솔디자인 대표는 "당사는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고 있다. 주로 지인 소개로 많이 찾아오고 현수막 광고나 차량 광고를 보고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고 계신다"며 "고객 취향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방문과 동시에 계약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고 밝혔다.

고 대표는 "상담 고객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블랙이나 화이트, 회색 등 무채색 계열을 선호한다. 최근에는 고급스러운 대리석 무늬나 무광 타일이 인기"라며 "이러한 디자인, 재질, 색상 등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실패 없이 욕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은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에 있다. 욕실만큼은 전문 업체에 의뢰해 시공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