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는 겨울과 여름시즌은 포화상태가 된다. 필리핀으로 가려는 연수생들 즉 방학시즌에 맞춰 떠나려는 학생들이 늘어나다 보니 항공 및 연수 비용을 제대로 할인을 받지 못한다.

그러나 지금은 비수기 시즌이다. 즉 필리핀어학연수를 가장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기회이다.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기관 ‘필핀유학’에서는 비수기 시즌을 맞아 바기오&세부 등 필리핀어학연수 지역 대상으로 가장 저렴하게 떠날 수 있게 10년전 초특가 비용으로 등록해 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수기 출국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희망하는 어학원의 비수기 특가 적용 및 해외보험, 20만원 왕복 할인 항공권 등 필리핀어학연수에 필요한 모든 혜택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이번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필핀유학’ 홈페이지에 희망하는 어학원을 선택 후 견적 요청하면 친절한 무료 상담 및 프로모션 비용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대표적인 어학원은,

▲세부지역 (SMEAG어학원, CG어학원, CELLA어학원, EV어학원 등)

▲바기오지역 (BECI어학원, TALK어학원, HELP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등)

▲클락 및 기타지역 (EG어학원, ILP어학원, 헬프어학원, CDU어학원) 등이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사항은 ‘필핀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필핀유학은 공무원 유학휴직에 필요한 각종 서류 발급 등 필리핀 공무원어학연수에 관한 모든 업무를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