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벨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직거래 결혼준비 한곳에서 해결하는 작은 결혼식준비 이벤트를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김 라파엘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런한 경력 즉 실력있는 웨딩디자이너의 결혼준비 직거래는 스드메가격는 77만원대 초특가 퀄리티는 200만원대로 구성했다고 밝히고 패키지 상담받고 바로 웨딩홀추천과 한복샵 신랑정장 폐백음식 등을 비동행 무료 웨딩컨설팅을 10년째 제공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상품은 성당용패키지 60만원대*본식 웨딩드레스1벌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도우미비용*스튜디오원본CD* 드레스 피팅비* 신부헤어 부원장급* 지정서비스2번 결혼식날까지 140만원대로 이용이가능하고 이후 결혼식날까지 일체의 추가비는 없다고 한다.

또한 스몰웨딩 재능기부 이벤트 스드메정찰제 77만원대 내용은 깨끗한 힌색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일체포함,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신부헤어 부분피스비까지 포함148만원대로 매주 휴무없이 상담이 가능한 상품이다.

많은 신랑 신부한테 받은 사랑을 2028년까 보답한다는 의미의 스드메 전국최저가격 이벤트를 실시중인 라파엘웨딩은 고객과의 믿음을 결혼식날까지 이어 간다는 약속지키는 실천하기 위해서 스드메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1차 피팅을 진행,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이 가능하다. 최대한 만족스러운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위한 추가비 없는 고급서비스로, 웨딩드레스 제작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가격77특가 성담패키지60만원대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 방문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카페 방문 시 스드메 관련 내용을 비롯해 신랑예복 35만원대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폐백음식 등을 중간 거래 수수료없이 직거래로 이용할수있게  도움주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