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리운스

향수 브랜드 리운스는 우리만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가 녹여 담긴 디자인, 패키지, 향기 등을 전면 리뉴얼 한다고 12일 밝혔다.

작년 5월에 리뉴얼 이후 약 1년만에 두 번째 리뉴얼 출시를 하였다.

리운스 대표이사 리운(이원화 대표) 은 “작년 12월 30일, 품평회를 진행하여 소비자들과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수차례 수정과 보안을 반복 하였고 보다 리운스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긴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결정하였다” 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리뉴얼 이후 확실히 많은 팬덤과 고객층이 생겼고, 재작년(2018년) 보다 작년(2019년) 매출실적이 1,600% 상승했다, 하지만 리운스는 하이엔드 브랜드가 되기엔 아직 부족한 것이 많고 보안해 나아갈 것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심혈을 기울여 이번 리뉴얼 출시를 준비하였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리운스 수석 디자이너 이혜인은 “이번 디자인의 핵심은 작은 디테일조차 빠지지 않고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며,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기존 리운스 특유의 고전적인 뎃셍 핸드드로잉을 잘 녹여내어 섬세하고 디테일한 디자인이 주요 핵심이다” 라며 “이번 리뉴얼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완성도가 높은 향기가 만나 독보적인 향수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2020년 3월 16일 오후 12시 리운스 공식 온라인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