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대로 말하라` 후속, 28일 방영 예정

▲ (사진출처=ⓒOCN)

OCN 주말드라마 `본대로 말하라`의 후속작 `루갈`의 최진혁과 정혜인이 남다른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15일 OCN은 `본대로 말하라`의 14회를 방영했다. `본대로 말하라`가 마지막회까지 몇부작 남지 않은 상황에서 후속인 드라마 `루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루갈`에 출연하는 배우 최진혁과 정혜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방영 전부터 모아지고 있다. 

OCN 홈페이지에 공개된 드라마 현장 사진을 보면 최진혁과 정혜인이 서로 대립하며 싸움을 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정혜인과 최진혁은 남다른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정혜인은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에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출처=ⓒOCN)

드라마 `루갈`의 등장인물로는 강기범 역에 최진혁, 송미나 역에 정혜인 외에도 황득구 역에 박성웅, 한태웅 역에 조동혁 등이 등장한다. 

드라마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드라마 `루갈`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이미 해당 웹툰의 내용을 알고 있는 누리꾼들은 웹툰의 내용이 드라마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OCN 주말드라마 `루갈`은 3월 28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