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KBS)

배우 정우성이 이승철과 도올의 결혼 이야기에 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18일 방송된 KBS '도올학당 수다승철'에서는 '사랑한다면 이들처럼'이라는 주제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도올 김용옥과 이승철은 유부남인 만큼 서로 자신들의 결혼과 아내 이야기를 꺼내며 두사람만의 이야기를 나눴다. 도올 김용옥과 이승철 모두 두 살 연상의 아내를 두고 있다.

김용옥은 "사모님과는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딱 보고 'You're my wife(넌 내 아내야)"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용옥은 "허세 정도가 아니었다"고 이야기해 이승철을 폭소케 했다. 

 

 

 

▲ (사진출처=ⓒKBS)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 정우성은 유부남인 이승철과 도올 김용옥 사이에서 이야기에 끼지 못해 난감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승철은 뒤이어 결혼에 대해 정우성에게 물었다. 그는 "지금처럼 말이 없고 웃지고 않고 그러는데 결혼을 할 수 있겠느냐"는 질문을 정우성에게 던졌다. 

이에 정우성은 "(결혼을 하면) 머리에 바람이 든다잖아요. 신바람이 들겠죠 막"이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KBS '도올학당 수다승철'은 신개념 강연토크쇼로 석학 도올 김용옥과 최고의 가수 이승철, 그리고 초대손님이 풀어가는 인생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우성의 결혼에 대한 생각은 KBS '도올학당 수다승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