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너의 목소리가 보여 7

가수 신승훈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 초대스타로 출격한다.

20일 방송에는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초대 스타로 출연해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 밝히기에 나선다.

앞서 신승훈은 시즌2에 초대 가수로 출연한 바 있으며 당시 그는 음치 수사대 이상민의 강력 추천으로 최후의 1인을 선택했으나 그의 정체가 음치로 밝혀져 실력자 찾기에 실패했다. 

과연 오늘은 그가 진짜 실력자와 함께 아름다운 듀엣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 출처=너의 목소리가 보여 7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승훈은 “시즌2 때 이상민 때문에 망했었다. 나 이제 너한테 안 속는다”며 흔들리지 않는 추리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 “저 사람 음치다”라고 자신 있게 외치는 신승훈과 “(저 사람은)무조건 실력자죠”라고 주장하는 이상민의 모습이 비춰져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예고편 말미에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를 확인한 신승훈이 좌절하듯 무너지는 모습과, 이상민이 안타까운 듯 눈을 질끈 감는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너목보7’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