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충청일보 이득수 기자]  ‘미투’(Me too) 의혹이 제기돼 미래통합당 부산 북강서을 공천이 취소되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남기고 잠적했던 미래를향한전진4.0당 출산 김원성 최고위원이 23일 “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다. 다시 용기내어 싸우겠다”며 무소속 출마 의지를 보였다. 

김 최고위원은 이날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저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큰 걱정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나타나지도 않는 미투, 그리고 제 목소리가 담기지 않은 녹취록, 그간 저를 끊임없이 흔들었던 당 관계자들의 광란에 가까운 움직임에 멘탈이 붕괴돼 순간적으로 가족과 부모님께 씻지못할 큰 상처를 드린것 같아 송구하다”고 밝혔다. 

이어 김 위원은 “저같은 불행이 없도록 더 많은 사람을 위해 나약함은 버리고 강인하게 투쟁하며 국민을 위해 헌신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저는 이번 ‘N번방’사건을 보면서 근거도 없이 미투로 몰아넣었던 사람들의 숨은 실체를 느낄 수 있었다”면서 “그들의 저열함을 끝까지 밝힐 것이고 아동성추행이나 관련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까지 잠재적 범죄자로 인식해야 한다고 보며, 저는 물리적 거세까지도 강력히 요구한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의 부인 방소정씨도 이날 국회 소통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남편의 억울함을 호소했다.

방씨는 회견에서 “어떤 사람의 일방적 주장 하나로 제 남편과 저희 가정은 난도질당하고 짓밟혔다”며 “제 남편은 아직도 녹취록이나 미투에 대해 그 내용이 뭔지 상대방이 누구인지도 모른다. 세상에 어떤 미투가 이럴 수 있냐”고 반박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